고객지원센터

010-3568-4600


MON - FRI AM 10:00 - 18:00
SAT, SUN, HOLIDAY OFF
LUNCH PM 12:30 - 01:30


계좌안내


우리은행 1005-703-056-228

예금주 황용하 (젬스홀릭)

  • 이용안내 FAQ

  • 이용안내 FAQ입니다.
게시판 상세
제목 무상보증기간이 지났는데 A/S 가능한가요?
작성자 젬스홀릭 (ip:)  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7-06-14
  • 추천  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74

구입하신지 1년이 경과한 후에도 추가 금액이 발생하지 않는 부분에서는 "무상 A/S" 를 진행해 드립니다.

[유상A/S]는 기간과 상관없이 평생해드리고 있습니다.


A/S의 종류에 따라 다르게발생할 수 있습니다.

A/S에 대한 궁금하신점은 고객센터(010-3568-4600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댓글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