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지원센터

010-3568-4600


MON - FRI AM 10:00 - 18:00
SAT, SUN, HOLIDAY OFF
LUNCH PM 12:30 - 01:30


계좌안내


우리은행 1005-703-056-228

예금주 황용하 (젬스홀릭)

  •  
    • 커뮤니티
  • 커뮤니티

  • 이용안내 FAQ 더보기  

    • A/S 접수 방법 젬스홀릭 2017-06-14

      A/S를 원하시는 경우 문의게시판, 고객센터(010-3568-4600)로 주문자, 수선 내용, 수선 후 배송 받으실 주소를 남겨주시면 됩니다.

      물건을 택배로 보내실 때는 물건이 분실 되지 않도록 튼튼한 박스에 상품케이스에 담아 보내주셔야 하며 왕복배송비를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


      물건이 도착하면 상품입고 안내 문자를 발송해드립니다.

      문자를 받지 못 한 경우 콜센터로 연락하여 입고내용을 확인해 주시고, 택배 발송시 송장번호를 가지고 있으셔야 합니다.


    • A/S기간은 얼마나걸리나요? 젬스홀릭 2017-06-14

      A/S는 접수하시면 기본적으로 1~3일정도 소요되나 수선이 많거나 까다로운 경우 시일이 더 소요 될 수 있으며 이 경우 개별적으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.


      A/S는 제작과 별도의 공정으로 진행되기때문에 접수해주신 순서대로 A/S를 진행해드립니다.


      단, 긴급으로 진행되어야 하는 A/S에 대해서는 고객센터(010-3568-4600)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    • 무상보증기간이 지났는데 A/S 가능한가요? 젬스홀릭 2017-06-14

      구입하신지 1년이 경과한 후에도 추가 금액이 발생하지 않는 부분에서는 "무상 A/S" 를 진행해 드립니다.

      [유상A/S]는 기간과 상관없이 평생해드리고 있습니다.


      A/S의 종류에 따라 다르게발생할 수 있습니다.

      A/S에 대한 궁금하신점은 고객센터(010-3568-4600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• 목걸이 체인이 끊어졌어요. 수선가능한가요? 젬스홀릭 2017-06-14

      목걸이의 경우 체인 이음이 헐거워지면 체인탈락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.

      옷을 입고 벗을 때나 주무실 때, 샤워 시에는 목걸이를 착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.  


      체인이 끊어지면 A/S가 가능합니다.

      매장접수 또는 택배접수로 A/S를 신청해주시면 됩니다.


      택배이용시 왕복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
      무상 보증 기간 또한 택배이용시 왕복택배비가 발생합니다.


    • 반지 사이즈 수선이 가능한가요? 젬스홀릭 2017-06-14

      반지는 기본적으로 1~2호수 늘리거나 줄이거나 A/S가능합니다.


      A/S는 1년간 무상으로 가능하며, 이니셜 재각인 또는 금이 추가 되는 경우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.


      접수방법은 [매장접수]와 [택배접수]로 가능하며,

      왕복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
      무상 보증 기간 또한 택배이용시 왕복택배비가 발생합니다.


      단, 디자인에 따라 사이스 수선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으니 구매에 신중해 주시기 바랍니다.  


    • 택배 발송은 어느택배로 보내주시나요? 젬스홀릭 2017-06-14

      젬스홀릭은 CJ택배와 계약해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.


      모든 택배는 보험택배로 발송되며 배송중에 발생되는 분실이나 파손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
      택배 발송시 분실위험으로 상품명을 직접 노출하지 않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.


    • 매장방문 직접 수령하고 싶어요. 젬스홀릭 2017-06-14

      직접수령의 경우 주문서 작성 페이지에서 배송메세지에 [방문수령] 이라고 남겨주시면 됩니다.

      택배 배송으로 선택하셨더라도 직접수령을 하고 싶은경우 고객센터에 연락하셔서 방문일정을 잡으시면 됩니다.


      방문수령의 경우 꼭 고객센터로 방문접수 부탁드립니다.

    • 룩북 / 갤러리다양한 볼거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

    포토리뷰 더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