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지원센터

010-3568-4600


MON - FRI AM 10:00 - 18:00
SAT, SUN, HOLIDAY OFF
LUNCH PM 12:30 - 01:30


계좌안내


우리은행 1005-703-056228

예금주 황용하 (젬스홀릭)

  • 이용안내 FAQ

  • 이용안내 FAQ입니다.
게시판 목록
번호 카테고리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추천 평점
13 상품관련

A/S 접수 방법
젬스홀릭 2017-06-14 47 0 0점
12 상품관련

A/S기간은 얼마나걸리나요?
젬스홀릭 2017-06-14 36 0 0점
11 상품관련

무상보증기간이 지났는데 A/S 가능한가요?
젬스홀릭 2017-06-14 37 0 0점
10 상품관련

목걸이 체인이 끊어졌어요. 수선가능한가요?
젬스홀릭 2017-06-14 64 0 0점
9 상품관련

반지 사이즈 수선이 가능한가요?
젬스홀릭 2017-06-14 179 0 0점
8 배송관련

택배 발송은 어느택배로 보내주시나요?
젬스홀릭 2017-06-14 40 0 0점
7 배송관련

매장방문 직접 수령하고 싶어요.
젬스홀릭 2017-06-14 32 0 0점
6 배송관련

주문했는데 언제쯤 받을 수 있나요?
젬스홀릭 2017-06-14 32 0 0점
5 주문관련

주문 후 변경 및 취소
젬스홀릭 2017-06-14 32 0 0점
4 주문관련

카드 무이자할부결제가 가능한가요?
젬스홀릭 2017-06-14 37 0 0점
3 주문관련

전화주문도 가능한가요?
젬스홀릭 2017-06-14 31 0 0점
2 주문관련

공인인증서 없이도 카드 결제 가능한가요?
젬스홀릭 2017-06-14 31 0 0점
1 주문관련

비회원으로도 구매 가능한가요?
젬스홀릭 2017-06-14 36 0 0점